trust_blog

2019년 5월 축제 베스트로 말씀드립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19년 5월 축제 베스트로 말씀드립니다

정직함의 블로거 2019. 4. 17. 14:13

벌써 봄이 성큼다가와 날씨도 따듯해지면서 반팔입고다니시는분들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4월은 벚꽃의 계절이였다면 5월은 또다른 아름다운 꽃들로 치장되는시기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9년 5월 축제 가볼만한곳을 말씀드려보겠습니다. 4월보다는 범위가 작아지지만 그래도 훌륭한 명소들이 있어서 5월도 즐겁게 보낼 수 있으니 잘 선정하시어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말씀드리는 명소는 아침고요수목원입니다. 워낙 유명한 명소라서 많은분들이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에서는 봄나들이 봋꽃축제라고하여 무려 5,000여종의 수많은 나무들이 가득히 있어 봄의 분위기를 실컷느낄 수 있는 축제가 진행됩니다. 4월말부터 시작하는 봄꽃축제는 5월말까지 진행되며 접근성이 뛰어나기때문에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인기축제입니다. 객관적인 데이터만 확인해봐도 매년 70만명이 방문하는곳입니다. 워낙 입소문이 나있는 축제이기때문에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들도 꼭 들러보는 곳이기도합니다. 대표적으로 백목련, 산수유, 수선화가 즐비하고 매화꽃도 관람할 수 있는곳입니다. 또 5월의 대표꽃인 튤립도 볼 수 있다고하니 카메라를 지참하고 들러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로 알려드리는곳은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하는 고양국제꽃박람회입니다. 역시 테마는 꽃과 나무인데 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추천드리는 축제입니다. 타이틀에 명시되어있는 문구처럼 "국내최대규모의 꽃축제"답게 올해로 13회째 진행되고있는 역시 유명한 곳입니다. 국제꽃이 주제이기때문에 25개국의 각 국에서 유명한 꽃들을 볼 수 있으며 화훼 전문이기때문에 구입또한 가능한곳입니다. 전문가들의 조언에따라 꽃을 올바르게 길러보고싶다면 참석해볼만한곳이라고 느껴집니다. 실외뿐만아니라 실내전시품도 많기때문에 볼거리가 상당히 많다고 보시면됩니다. 축제기간은 4월말부터 시작하여 5월 12일까지 진행됩니다. 입장료가있으니 참고하시면 더욱 좋으실것같습니다. (일반 12,000원이지만 할인받으면 8,000원도 가능)

 

 

 

 

 

 

세 번째 테마는 장미입니다. 장미를 원없이 보고싶다면 곡성세계장미축제를 추천드립니다. 곡성이라는 지명은 영화제목으로 쓰일만큼 유명한곳이기도합니다만 수도권이나 서울에서는 꽤나 멉니다. 그래도 가볼만한 가치가있는 축제로 역시나 올해로 9회째 맞이하는 유명한 축제입니다. 무려 1,004종의 장미가 준비되어있어 원없이 그리고 난생처음보는 장미들도 엄청 많고 다양한 경험을해볼 수 있는곳입니다. 수많은 로즈들이 장관을 만들기때문에 포토존은 물론 꽃을 주제로 촬영하는 사진전문가분들이 애호하는 장소이기도합니다. 향그러운 장미향과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권장합니다. 축제는 5월17일에 시작하여 26일에 마감하여 총 10일간 진행됩니다.

 

 

 

 

 

또 다른 느낌으로 봄을 만끽하고싶다면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 축제도 권장해드립니다. 5월 18일부터 19일까지 단 이틀간 진행되는 축제로 마포 상암동에 위치한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됩니다. 따사로운 햇살아래에서 돗자리를 깔고 봄을 느끼며 음악과 환경을 테마로한 축제를 참석한다면 더나할위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연진이 꽤나 빵빵해서 매니아분들이라면 적극적으로 다녀오실것같습니다.

 

 

 

 

 

 

 

Comments